공군학사장교회


홈 > About AFOTS > 회장인사말

  • 크게
  • 작게
  • 원래크기로

회장인사말

공군학사장교회 10대 회장 윤광호

공군학사장교회 홈페이지를
찾아주신 회원 여러분!
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환영합니다.

존경하는 회원 여러분!

먼저, 저를 공군학사장교회 제10대 회장으로 선출해 주심을감사드립니다.
저에게는 큰 영광임과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낍니다.

저의 부족한 역량은 선배님들의 훌륭하신 경륜과 지도로 채워주신다면 강희성 전임회장님을 비롯한 역대 회장님들께서 이룩하신 업적들을 더욱 계승 발전시킬 수 있도록 공군학사장교회장으로서 본회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.

회원여러분!

이제 본회는 창립 18주년을 맞이하고 회원도 약 3만 2천명을 보유하였을 뿐 아니라, 조직등 여러면에서 선배님들께서 기반을 탄탄하게 다져주셨습니다. 아울러 지난해 국가사회와 군 발전에 기여하는 비영리 사단법인으로 정식 인가되었습니다.
따라서 저는 큰 목표나 업적을 이루기에 앞서 선후배님들께서 이루어 놓으신 것들을 바탕으로 좀더 역동적이고, 활기가 넘치는 장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회원들의 친목 도모를 통한 공군과 사회발전에 기여라는 본회 창립목적을 실천할 수 있도록 모군 지원사업과 봉사활동들을 더욱 활발하게 전개하여 명실상부한 공군학사장교회의 위상을 정립하겠습니다.

아울러 지금까지 헌신해 오신 선배님들이 지속적으로 본회에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개발하고,또한, 90대 이후 기수 동기회 설립을 적극 지원하고, 창의적이고 역동적인 젊은 후배들을 적극 영입하여 운영위원회, 동호회 등 본회 활동에 참여하도록 함으로써 생동감 넘치는 조직으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
그동안 본회 운영이 안정된 기반을 갖출 수 있도록 수고하신 강희성 전임 회장님이 이룩하신 업적과 노고에 존경을 표하며, 계속 본회의 명예회장으로서 부족한 저를 지도해 주시고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끝으로, 본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이 자리를 함께해 주신 선·후배 회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공군학사장교회 10대 회장 윤광호